본문 바로가기

맛집

대학로 혼밥하기 좋은 식당! 혜화 골목냉면🥢

반응형

혜화역 대학로에 혼밥하기 좋은 음식점 발견👀

골목냉면이다! 입구는 이렇게 쁘띠해서 호오? 내부도 좁은가 했는데 꽤 여유있어서 오늘은 여기에서 저녁먹기😆








정문 / 후문 이렇게 되어있다..!

내가 좁다고 말한 곳이 대로변에 위치한 후문이고 이쪽은 뒷문쪽에 있는 정문..느낌...? 신기하네🫢







대학로 냉면! 골목냉면 메뉴 참고~~

우리동네 냉면집 마땅한 곳이 없어서 올해 냉면 먹지도 못했는데 거의 올해 처음 먹는 기분이다..! 나는 물보다 비빔파..!😋







냉면도 판매하지만 이렇게 국밥 한식 종류도 있다!

제육덮밥도 있으니 여럿이 오면 다양하게 주문해서 나눠먹기에도 좋고~~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혜화 골목냉면!!!







일반 비냉 할까 했는데~~ 더 맛있어보이는 메뉴 발견...!

명태회냉면이다..!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의 회냉면 등장~~~~
조금씩 추워지는 날에 냉면 먹어도 맛있구나... 처음 알았다!







야무지게 두 번 자르고 비벼서 냠~~~~

많이 드시는 분들은 사리 추가해서 먹어도 되고요~~ 나는 딱 알맞게 먹었다! 많이 맵지 않아서 딱 맛있는 맵달 수준!🔥








깨끗하게 비운 오늘 저녁 식사!







모든 메뉴 포장 가능한 혜화역 맛집 💛 골목냉면~~

다음에는 일반 비빔냉면에 만두 추가해서 먹어봐야지🤍 슬슬 맛도리 천재에 가까워지는중~~~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