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봉명동내커피 마포연남점! 배달의민족 주문 후기🔥

반응형

 

오랜만에 배민으로 주문하는 후기~~

보통 배민으로는 치킨을 많이 시켰는데 이번에는 카페다!
그리고 배달이 아니고 주문하고 직접 픽업하는 방법으로 ^ㅁ^👍






 

오늘의 구매리스트~

저녁이라 커피 대신 다른 음료 찾아보다가 내가 좋아하는..! 단호박식혜 발견~~ 1리터로 주문했다! 보틀도 버리지 말고 써야지🫣💛








알뜰하게 천원 할인쿠폰도 다운받기 완료!!!!







조리 준비 완료까지 10분 ~ 20분 정도 소요된다고 했다!

회사에서 가까운 편이라 배달보다 이렇게 걸어가서 픽업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!!! 배달 비용도 아끼고 운동도 되고~~







뽈뽈뽈뽈~~ 야무지게 걸어서 도착한 봉명동내커피 연남점

연남동 메인도로 쪽은 아니고 살짝 벗어난 위치라 그런지 이쪽은 또  처음온다!!!! 밤이라 더 환하고 따스해 보이는 봉명동내커피 연남!







봉투에 야무지게 잘 담아주셔서 들고 이제 귀가~~~~







짠! 내가 구매한 봉명동내커피 마포연남점의 메뉴들이다🙆‍♀️

단호박식혜 1리터, 햄치즈카야토스트, 소금빵 하나!!!!!







1리터 체감 안 된 상태로 그냥 주문했는데 세상에 진짜 크다

ㅋㅋㅋㅋㅋ웬만한 성인 남자 팔뚝보다 큰 사이즈...! 바로 다 먹지않고 나눠서 먹을 예정이라 이렇게 얼음 빼고 주문~~☺️







햄치즈카야토스트 츄릅... 😚🔥🔥

완전 단짠의 조합인데 카야쨈 좋아하는 분들은 안 좋아할 수 없는 메뉴.... 진짜 카야쨈 너무 맛있다...🥹








살짝 오버쿡 ? 된 느낌이 있지만 소금빵도 맛있었다!






버터리한 풍미가 너무 좋아 소금빵...🤭🧡💛

결대로 찢어지는 것도 합격...! 맛있는 냄새 때문에 귀가하면서 먹을 뻔 했지만 잘 참고... 집에 와서 옴뇸뇸😉😉








오늘의 간식! 대성공 🥰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