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개봉역 꽈배기 맛집! 올레찹쌀꽈배기개봉점❤️

반응형
냠얌얌~ 오랜만에 시장에서 간식 사러 나들이 나왔다.

위치는 개봉2동 주민센터 맞은편 시장 안 쪽에 있다.🫣
따끈따끈한 꽈배기랑 도넛츠~ 추억의 간식!







올레찹쌀꽈배기 개봉점 메뉴판 참고

우리가 흔하게 알고있는 꽈배기, 팥도넛츠부터 소세지핫도그, 핫바, 고로케, 소떡소떡까지 요즘 애기들이 좋아하는 간식도 판매중이다! ☺️







 

미리 전화 주시면 맞춰서 쫄깃쫄깃한 간식을 야무지게 만들어주신다!

근데 나는 오늘 퇴근하고 들린거라 느긋하게 만들어지는거 구경했지~~ 반죽이 귀엽다. 🙆‍♀️








세트메뉴도 있어서 가성비 좋게 다양한 구성으로 구매도 가능하다.

나도 꽈배기랑 도넛츠, 고로케가 세트로 나오는 상품으로 선택!
우리 동네는 왜 이런 간식 파는 곳이 없고 죄다 배달만 있는지 모르겠다. 😇








도넛츠 꽈배기랑 즐기기 좋은 음료도 판매중이다!

시장에서 이런 간식 사들고 등산 다니는거 좋아하는데 요즘엔 너무 바빠서 등산을 못 가고있다...아마도 5월 말까지 일의 노예..^^🔥








따끈따끈~~ 갓 튀겨진 통통한 꽈배기 입장❤️🧡

일반 꽈배기가 아니고 찹쌀꽈배기랑 엄청 맛있게 먹었다.
진짜 이 쫠깃거리는 식감,, 모두모두 즐겨버러...🥹








포장도 꼼꼼하게! 섞이지 않도록 야무지게 나눠서 담아주셨다.

갓 튀겨져서 그런지 달달한 냄새가 한 가득..! 설탕도 취향껏 묻히니까 나는 반반으로😘








딱 하나만 맛 보는거야~ 해놓고 2개 먹은 사람 여기 있어요🩷💜

어른들도 좋아하고... 애들도 좋아하는 간식..! 요즘 도넛은 크림만 너무 많아서...흐응..나는 팥이 더 좋은데..^^...







통통한 꽈배기와 찹쌀도넛! 쫠깃쫠깃~~ 💛

냉장고 들어가도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. 그리고 팥도 혜자롭게 가득 들어있어서 더 좋았다. 인절미꽈배기도 매력있었다🔥







구로 맛집! 꽈배기 추천 🩵 올레찹쌀꽈배기 개봉점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