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마곡 정갈한 도시락 맛집! 쿠벤도시락 마곡점 🥄

반응형

자극적인 배달음식을 너무 자주 먹은 것 같아서 오랜만에 든든한 한식!

마곡 도시락 전문점 쿠벤도시락 마곡점 방문한 포스팅이다.
위치는 마곡역 3번출구에서 가까운 보타닉파크타워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있다💛








입구에 배너도 있으니 잘 왔군요?

운영시간 : 주말은 휴무, 평일 오전 9 : 30 ~ 오후 8 : 00
주말은 방문포장은 불가, 배달은 가능하다고 하셨으니 참고👊👊







나는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픽업하러 왔다!

꼼꼼하게 포장도 잘 해주셔서 대중교통 타고 가는데 불안함 하나도 없었고..! 딱 봐도 엄청 실하다... 무게감이 아주 조아...☺️








마곡 도시락 맛집 쿠벤 마곡점 ! 메뉴 참고🧡

일식 도시락 전문점이라 카츠부터 차슈같은 메인 메뉴가 확 들어왔다! 이미지도 있어서 먹고싶은 메뉴 스 윽 참고해버리기~

나는 베스트메뉴 중에 소불고기로 주문했다!








발산역 한식 맛집 쿠벤 마곡점 소불고기 오픈😚

완전 든든한 구성... 하나는 국이고 하나는 서비스로 챙겨주신 식혜다! 심지어 내가 제일 좋아하는 단호박식혜...🩷








블루베리랑 치커리, 견과류 들어있는 그린샐러드랑 옆에는 튀김종류!

회사 야유회나 소풍 도시락으로도 구성 너무 좋아보인다.
마곡 오피스 상권이라 이른 회의나 야근할때 시켜먹어도 딱 좋을 것 같은 든든한 구성...🔥🔥









소불고기~~~~

어렸을 때 불고기에 밥 비벼서 김 얹어 먹으면 꿀맛..! 그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불고기는 다 커서도 너무 잘 먹는 음식이다...🥹

하나도 안 짜고 담백하고!!!! 입에 너무 잘 맞았던 고기반찬🙆‍♀️









그 외에 볶음김치랑 절임반찬 4가지!

튀김 찍어먹는 소스도 넉넉해서 완전 입맛도둑...😭🧡🤍
자취해서 부지런하게 밥해서 먹어야 하는데 이번 달은 또 왜 이렇게 바쁜지... 오랜만에 한식으로 몸보신하는 기분!








야무지게 숟가락에 밥 듬뿍 올려서 고기 한 점 올리고~~~~

진짜 든든하고...! 자극적이지 않아서 밥 다 먹고 목마름 하나도 없어서 더 좋았다! 클린하게 식사하면 속도 편안🤭







마곡 한식! 도시락 전문점 쿠벤 마곡점☺️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