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망원시장 카페 크로플맛집! 까페빈틈m

반응형

망원시장 안에 숨어있는 카페! 너무 신기했던 까페빈틈m

망리단길이나 망원역 길목이 아니라 정말 시장 안 골목에 있어서 여태 지나쳤는데 우연한 기회로 방문해봤다🫣💛🧡







야외석도 있어서 내추럴한 멋도 느낄 수 있고 👀

인스타감성 겉멋 그득그득한 카페만 가다가 이런 공간 발견하면 리프레쉬도 된달까...? 저녁에 야외에서 즐기는 카페감성도 참 멋지겠다 싶었다🙆‍♀️








망원시장 카페 ! 까페빈틈m 메뉴 참고

셀프 키오스크 주문도 가능하고 바 앞쪽에서 현금결제도 가능한듯!
실타래빙수가 너무 끌렸지만 ㅠ 혼자 와서 오늘은 패스다🥲🥲









그리고 다락방감성....😚🩵💚







다양한 책들이 가득해서 독서하며 커피 마시기 가능하다 ㅠ 힐링코스🥹💛

조용조용해서 한산한가 했는데 꽤나 손님들이 많았다. 책 읽고 계셔서 조용했던 모양...🤭








야외 바라보며 커피 마시고 싶어서 나는 1층으로 착석했다!

카페라떼랑 따끈하게 구운 크로플, 달달한 바닐라아이스크림 한덩이까지! 시간이 여유 있었다면 책도 봤을텐데 ㅠ 곧 출근이다😇








플레인크로플 기본이지만 정성 가득했던 메뉴다!

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딱 편안하게 머물기 좋은 공간이랄까.?
개인적으로 크로플 매우 훌륭했다고 생각🌝👍👍







라떼도 내가 좋아하는 고소한 원두에 우유랑 잘 어울리는 맛..🤍😌

종종 망원시장으로 장 보는데 다음에는 실타래빙수 꼭 먹으러 와야겠다!!! 여름에 빙수 무조건 먹어야한다구요~~








망원시장 카페 ! 크로플 맛집 🩵 까페빈틈m

운영시간 참고 : 화요일 정기 휴무 / 오전 11시 ~ 오후 10시 마감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