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서대문역 혜자로운 떡볶이 찐맛집! 소소떡볶이경희궁자이점😚

반응형

매콤달달 말캉한 떡 좋아하는 사람 ㄴ ㅏ~~❤️🧡

근데 어느순간부터 떡볶이 물가 팍팍 올라서 너무 비쌌는데 오늘 방문한 소소떡볶이는 가격 좋고 맛있다!








키오스크로 셀프 주문도 가능하고 배달로도 만날 수 있다!

오늘 나는 방문포장으로 주문했고 홀 안에서 먹을 수 있도록 자리도 몇 개 준비되어 있다🌸🤭








서대문 떡볶이 맛집! 소소떡볶이 경희궁자이점 메뉴판 참고 ❤️

오늘은 1~2인 배터져세트로 주문했는데 양 진짜 ㅎㅖ자롭고 ㅠ 떡볶이에 튀김 김밥 탄산까지 구성 미쳤다🥹🥹








진짜 한 손 가득 ; 빨리 가서 먹어야지 내 떡볶이~~~







맵기는 1단계로 했는데 잘 드시는 분들은 2단계해도 좋을 것 같다!

내가 약간 레벨업을 한건지 모르겠지만 1단계는 딱 맛있는 정도!!!!
단무지랑 와사비간장도 같이 챙겨주셨다👍👍








비주얼최고 ㅠ 말캉한 떡볶이가 너무 사랑스럽다!!! 🙋‍♀️

근데 다음날 먹어도 떡이 안 딱딱해서 더 좋았다..! 식어도 맛있는 떡볶이...츄릅🩷🫣








튀김 기름 깨끗한 것 좀 보세요 정말..😌😛

구성도 다양한데 김말이, 고추, 만두, 고구마, 오징어, 집게 등등..
맛이 없을 수 없다..! 튀김 퀄리티도 빠지지 않아...👊👊








오뎅도 큼지막해서 떡볶이 올려서 싸먹는 수준ㅋㅋㅋㅋㅋㅋ

튀김은 와사비간장에도 찍어서 먹고~~ 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서도 먹고~~~ 맥주 땡기는 조합이다.🔥🔥







김밥도!!! 스팸이 이렇게... 잘 어울렸구나..

무스비같은 네모난 김밥이지만 떡볶이국물에 찍먹하면 최고❤️🧡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