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장승배기역 맛집 🔥 된장찌개 한식 추천 우된장

반응형

오랜만에 한식 먹으러 나왔다...!

밥을 잘 안 먹는 편이라 집에서도 요거트 만들어 먹거나 요기하는 스타일인데 찐맛집 포스팅 🔥🔥








장승배기역 2번출구 앞 된장찌개 한식 전문 우된장

셀프 주문 방식이고 픽업 후 식사, 반납까지 완료하는 시스템~~~
나처럼 혼밥하는 사람들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다!

브레이크타임도 없음☺️






 

바테이블에 앉아서 밥을 먹을 예정~~

바로 앞에 지하철 출입구가 있지만 ~~~ 그건 나에게 문제가 되지 않아 ^ㅁ^❤️🧡







안쪽으로는 2인 테이블, 4인테이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!

오후 4시쯤 도착했는데 나처럼 혼자 식사하는 손님들이 몇 있었다! 퇴근하고 오면 꼭 이 시간대에 식사하는 ㄴ ㅏ...적응의 동물..😉







오늘은 한우된장정식으로 주문했다!

정식 구성이 너무 정갈하고 예쁘게 나온다! 반숙 프라이도 밥 위에 챡 올려져서 나오고~~~ 반찬 구성도 좋다! 고기 주는 곳 최고☺️







흑미밥 조아💚 그냥 여기에 간장 참기름 부워 먹어도 맛있겠어....







기본 찬 구성은 오징어젓, 콩나물, 백김치, 열무김치 !

먹다가 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먹을만큼 담아서 또 먹기 가능!! 근데 고기도 나오고 된장찌개도 훌륭해서 리필 안 했다💕








나는 토핑추가 했는데 구운마늘, 버섯, 떡사리 추가❤️🧡😉

이왕 맛있게 먹는거 더 맛있게 먹으려는 ㄴ ㅏ...배운사람 똑또기☺️







된장찌개에 고소한 두부랑 고기, 고추도 송송 썰어서 칼칼하다

나이 먹었는지 이제 미소된장국보다 이런 칼칼쓰 된장국이 넘 조아... 속 풀리는 느낌..🥹🔥🔥 완전 입맛 도둑이다...







추가한 버섯사리와 떡사리

진짜 이왕이면 꼭 추가하시길,,, 오조 오억배 맛있다고요..😍🔥
말캉한 떡...너무 조아... 이 기름ㅇㅔ 같이 튀긴듯한 구움 ㅠㅠㅠ







쪼오기 양념장에 고기 찍어서 밥 위에 올리고~~~ 오징어젓까지!!!!!

내가 국을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인데 진짜 맛있게 먹었다..! 한식 좋아했나 ?ㅡ? 싶을 정도로... 평소에 밥 잘 안 먹는데...🫣🫣








리얼로 밥 조금 남기고 다 먹었다...!

어르신들도 좋아하는 한식이라 남녀노소 맛있게 먹는 된장찌개에 밥🤍💛 가게도 깨끗했고 친절하셔서 식사하는 내내 불편함이 없었다!







우삼겹 구워주는 된장찌개집 우된장 장승배기점 👌👌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