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발산역 맛집! 마곡 데이트코스 🍜 계단라멘

반응형

 

혼밥천재 오랜만에 발산역에 나왔다...!

이 근처에 맛집도 정말정말 많고 회식장소도 넘치고,, 영화관에 마곡식물원도 가까워서 데이트하기 좋은데 오랜만에 맛집포스팅~








다행히 점심러쉬 끝나고 와서 자리는 많았다!!!!!

오피스상권이라 회사원들 우르르 오기 때문에 점심은 피해서 가는걸 추천..! 나는 오후 2시쯤 도착했지 ^ㅁ^🔥🔥








 

혼밥하기 좋게 바테이블 좌석도 여유있게 준비되어 있다!









마곡 라멘 맛집 계단라멘 메뉴

라멘 종류는 두가지인데 육수 진함은 조절되고 사이드로 토핑추가와 밥 메뉴도 곁들일 수 있다! 음료와 주류까지🥹👌👌









자리마다 물, 식기, 앞접시, 반찬, 넵킨이 준비되어 있다!









글라스 맥주도 시원하게 한 잔 주문하고요~~~~

그 ㅁ ㅓ야... 여기 밀크티 맛있대서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후앵앵
점심시간에 직장인들이 품절시켰나봄🥹🥹...쉬익 쉬익..부럽고요









맥주 탄산 빠지기 전에 빠르게 나온 나의 소중한 라멘 등장이요~~~~

벌써부터 실하고 오지게 맛있어보인다 ^ㅁ^💜💚 라멘 오랜만이라 그런지 기대되는걸~~~ 나는 튀김막창 들어간 모츠라멘 주문했다!









영혼의 단짝 단무지와 쫑쫑 썰어진 김치도 포기 모대요 🫣









국물 먼저 맛 보는거야.. 신중하게 첫 입..! 후룹 후룹

국물의 진함은 조절이 되는데 염도 농도차이라서 나는 기본으로 주문했는데 충분히 맛있었다!!! 그리고 목이버섯, 숙주, 차슈까지 부족함 없어...😭😭









오진다 오져 낮술 최고다

글라스 맥주 파는 곳은 진짜 칭찬해야해,,, 이렇게 건전하게 낮술을 즐길 수 있다니..ㅡ! 그래야 저녁까지 힘내서 살아가지^^...🔥🔥









그리고 이 통통한 달걀쓰 ㅠ 얘도 하나 통으로 들어가서 너머 조아....

냉면집 쫄면집은 반성해라...나 요즘 하루에 하나씩 달걀 먹기 미션 중인데..! 이렇게 달걀을 채웠다...☺️








크으 이거 알아 몰라..!!!! 맞아 아니야...!!!!!!!!

대존맛의 비쥬얼.. 그릴 선명한 차슈 한 점에 시원한 맥주...💛🧡
목 따가운 맛으로 먹는거다 맥주는...진정한 쾌녀의 길로 가는 ㄴ ㅏ








그리고 비법 매운소스가 있다...!

절반 정도는 노말하게 먹다가 매운소스 첨가해서 새로운 맛으로 탄생시킬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나는 매우 호 호 🥰🥰








국물이 살짝 빨개졌는데 맵찔이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맛...!

다음에는 밀크티 먹어보고 싶어,,,,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