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망원시장 간식! 뿌링클호떡 원조 맛집 훈훈호떡🤍

반응형

 

망원시장에 나왔습니당

전에는 그냥 구경하고 놀러 왔다면,, 지금은 어엿한 1인가구.. 신선하고 저렴한 식재료 구매하러 나왔다가 마지막 군것질코스🧡💛







훈훈호떡이 이전했다!

저번에 봤을 때에는 바깥에 있었던 것 같은데 이전했구나
ㅋㅋㅋㅋ네이버 검색해서 왔다! 시장 중간지점 쯤 있음!!

여기가 오리지널 뿌링클호떡 원조집🔥






 

벧엘교회 건물 지하 1층에 훈훈호떡이 있다

뿌링클치킨 많이 안 먹어봐서 기억은 안 나는데 매력있었지..👍🧡 호떡은 무슨 느낌일까.ㅡ! 이렇게 보면..무난무난한 호떡집 같은데!






내려가는 입구에 이렇게 호떡 종류와 가격이 적혀있다👀

시그니처 뿌링클호떡 하나 사고 오리지널 옥수수꿀호떡 하나 사야지~~ 하나만 사고 나오면 정이 없다,, 🤍💙








그리고 조용할 것 같은 매장 상황...내 ㅇㅖ상을 뒤집었어

평일 저녁 6시 전에 왔는데 이렇게 대기 실화입니까 ?ㅡ?
ㅋㅋㅋㅋㅋ뭐가 이리 핫하냐고요~~🥹.... 맛집입니까? 제가 먹어볼게요







빵실한 호떡의 자태 구경하면서 대기하니까 금방금방 줄이 빠지는 느낌!

업무 분담이 아주 잘 되어있는 훈훈호떡의 호떡 선생님들..👌👌







결제는 대부분 이체하고 보여드리는 것 같다!

현금결제에도 셀프 거스름돈 ㄱㅖ산하고~~ 카드는 아무래도 장갑 벗고 이래저래 기름이 묻나보다 ㅇㅇ! 나도 깔끔하게 이체 완료!







호떡만 먹으면 목 막힐 수 있으니 곁들임 음료 메뉴!

카페가 아니어서 커피음료는 없는데 뭔가 정겹다ㅋㅋㅋㅋ탄산음료랑 아이스티 보니까ㅋㅋ귀여워 ㅠ 찜질방같아~~

하지만 아아가 제일 잘 어울릴 것 같아요🤔🤔







옆에서 야무지게 호떡 반죽 챱챱 두드리는 것도 실시간 감상☺️








차례가 되면 주문하고 이체 보여드리고~~ 봉투에 담아주신다!

바로 먹을 사람들은 컵에 담아주시고 나는 집에서 먹을 예정이라!
시즈닝도 눈 앞에서 꾹꾹 눌러서😚






처음 냄새는 묘했는데 흐응 매력있기는 하다!

사실 한번 먹어서는 잘 모르겠고 으음 이런 맛이 있구나 하는 정도?
안에는 호떡 고물 들어있어서 호떡맛임! ㅇㅇ






얘는 오리지널 옥수수꿀호떡

약간 빵같은 느낌의 호떡이다! 두툼한 편이고 하나 먹어도 꽤 든든하다😛

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