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종합운동장 마라맛집 발견! 도삭마라탕😋

반응형

달에 한번은 꼭 마라수혈 해야하는 사람 여기 있습니당🥹

매콤 얼얼한 음식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리니까요아이아악
위치는 9호선 종합운동장역 9번출구에서 가까움!







건물 2층에 있는데 넓고 깨끗하다 😮

마라탕집 분위기는 참 다양한 것 같다ㅋㅋㅋ어떤 곳은 그릇부터 엄청 화려한데 여기는 딱 깔끔한 느낌😮 약간 세미나실 느낌도 남
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 

저녁에 마라 먹으려고 점심부터 요기만 하고 온사람 여기 있어욕🥲

메뉴는 마라탕, 마라샹궈, 꿔보러우, 마파두부가 있고 맵기는 3단계까지 있다! ㄴ ㅏ는... 맵찔이니까 1단계가 조아..😘






매장은 넓어서 편한 자리 아무데나 앉아버리기~~~

화교가 운영하는 마라집인데 엄청 친절하시다!!! 그리고 배달도 같이 하시는 것 같다👌👌 하지만 마라는 역시 매장에서 바로 먹어야 맛있징~~







오늘은 마라샹궈 먹는 날~~~~

회사에서는 법카찬스로 마라탕만 먹었는데 ㅎ ㅑ..🧡💛 국물 없는 마라샹궈도 맛있지 암요..☺️







저녁시간인데도 이렇게 재료가 가득가득!!!!!

마라집 많이 가봤지만 여기 재료도 참 깨끗하게 잘 관리하는 것 같다ㅇㅇ 나의 최애 새우도 2개 추가^ㅁ^🔥







중국술, 소주, 맥주 다 있고 중국음료수도 있지~~

근데 술은 안 마셨다ㅇㅇ.... 다음날 아침 일찍 출근해야 하니까 마라샹궈만 맛있게 뿌셔야해요..☺️👌👌...땨흐흑..연태도 있네..?







필요한 소스랑 반찬, 앞접시는 한쪽에 준비되어 있다!

짜샤이도 오랜만에 몇 개 같이 곁들여 먹어야징😋😋







원산지 참고!

이번에는 고기추가 안하고 생각보다 면의 비중이 올라갔다ㅋㅋㅋ진짜 배가 고팠나보다...🥹🥹 고기x 야채 <면의 비중이라니..






따란~~~~ 주문한 마라샹궈 1단계맵기 등장!!

2단계 정도 해서 스읍 스읍 하면서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은데~~ 속 편하고 맛있게 먹으려면 맵찔이는 1단계가 조아..❤️🤍







통통한 새우 ㅠㅠㅠㅜ새우처돌이 두근거리는 자태🥰

새우 꼬리도 왜 이렇게 맛있는 걸까..... 그냥 꼬리까지 먹는 사람 나 빼고 분명 어디 ㄷ ㅓ..있을거야악






말캉한 떡사리도 꼭.! 2개는 넣어야해요

흰색 떡, 보라색 떡 각1개씩~~~ 옴뇸뇸~~~







ㄲ ㅐㅡ 끗하게 뿌셔버리는 나의 마라샹궈...🧡

깔끔하게 매운 느낌이라 새로웠다..! 마라도 지방마다 조금씩 맛이 다른 것 같은데 여기..매력있어
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