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종로도시락, 구성 좋은 반찬전문점 옥찬❤️

반응형

1인가구라서 집에서 김치같은 반찬은 받아오긴 하지만 요즘 너무 바쁘다

바빠서 반찬하러 장 볼 시간이 없는 사람 여기 있어요^^..🔥
값지고 맛있는 반찬 전문점! 옥찬.







들어가자 보이는 엄청난 사이즈의 밥통들...!

종로 도시락은 전부 옥찬에서 주문하는건가 싶을 정도로 이모님도 많이 계시고 북적북적했던 반찬가게. 👀 ㅇ ㅏ..배고프다!








맛있는 반찬들이 꼼꼼하게 랩 씌워져 있고 가짓수도 참 다양했다!







물론 쇼케이스에도 가득가득 반찬들이 담아져있었다.

오른쪽 아래에는 도시락 패키지라 여러가지 반찬을 즐길 수 있고 가격대도 정말 착했다. 3000원대 부터 시작인데 그득그득 담겨진 맛있는 밥도둑들...💚








완전 잔체 음식이담 잡채도 너무 맛있어보이고 두부조림도...🧡

계란말이도 통통하니 한 팩만 먹어도 완전 든든해질 비쥬얼..!
반찬 하나 만드는 게 보통 정성이 아닌데...여기는 찐이다 찐😘😚









종로 반찬가게! 옥찬 도시락, 찌개류 가격 참고 💜

찌개 주문하고 도시락 추가 주문하면 개당 2천원이라니 정말 혜자롭다..! 🥹 ㅇ ㅏ..보는데도 침이 넘어간다.

내가 근래에 간 반찬가게 중에 제일 맛있었던 곳 옥찬!








위에는 마른반찬부터 절임반찬,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묵반찬도 있고..🫣

무생채에 밥 먹어도 꿀맛이고 젓갈에 밥 슥슥 먹어도 한 그릇 더 먹을 수 있는데...☺️ 종류가 참 많아서 고르는데 너무 힘들었다!








소세지반찬이랑 고사리나물, 시금치, 장조림도 있다! 💛

나물은 워낙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장조림 보니까 어렸을 때 저만한 반찬이 진짜 없었다,,🥹 달걀 으쌔서 간장 좀 넣고 자박자박하게 밥 비벼서 냠!!!








나는 가지나물 좋아하는데 의외로 호불호 갈리는 반찬이라니..🙆‍♀️

가지 듬뿍 올려서 덮밥처럼 먹어도 맛있는데...츄릅..!








야무지게 고른 오늘의 반찬들~~~~

멸치볶음에 견과류 넣은건 먹어봤는데 견과류만 야무지게 볶은 반찬은 또 처음이네! 하나 담고~~~ 밥도둑 진미채도 하나 담고!!!

사장님 찐추천!!!! 취나물 하나 담기! 👍👍







그리고 겉절이도 하나,,, ☺️❤️ 냄새 진짜 최고.. 젓갈냄새 킁카

그냥 이 김치에 밥 뚝딱 싸먹어도 아삭아삭하니 시원할 것 같은데 완전 부자된 기분이다! 당분간 반찬 걱정 끝~~~~







반찬 4개는 골랐는데 하나는 메인 추가하고 싶어서 갈비찜 넣었다!

두구두구~~ 밥 먹으려고 집에 빨리 와버린 상황..! 실화입니다^^👊








매콤갈비찜 😚 얘 완전 밥도둑에 입맛도둑이다!!!!!

전자레인지 용기라서 귀찮게 프라이팬에 안 데워도 되고~~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셔서 집에 와서도 따끈따끈했던 꼬기반찬🫣








취나물도 진짜 맛있었다... 사장님이 강력 추천했던 반찬 중에 하나!

사장님 아드님이 원래 안 좋아하는 반찬인데 먹어보고 반해서 이제는 좋아하는 반찬이라고 하셨는데ㅋㅋㅋㅋ너무 귀여우셔라...🤭








정말,,,, 밥반찬도 좋은데 술안주로도 딱이다... 꼬소한 반찬에 매콤한 꼬기!

가격에 비해 양도 정말 넉넉하고 인심 좋은 반찬가게 ㅠ
집 근처면 주기적으로 갈텐데 한 번 가면 이렇게 왁왁 담아와야 하는 찐 반찬맛집...!







종로 도시락! 반찬가게 추천 옥찬 😋

쿠팡잇츠와 배민으로도 만날 수 있고 사장님 엄청 친절해서 재방문 각,,, 다음에는 장조림 먹어봐야지😙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