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연남동 폴드포크 잠봉뵈르 맛집! 왓어버터😚

반응형

힙한 연남동 맛집 ~ 오늘은 왓어버터다!

말 그대로 버터 스프레드 종류가 참 다양하고 그 버터를 바른 메뉴들이 판매되는 곳인데 여기..폴드포크 찐맛집🤭❤️🧡








메뉴판을 스 ㅡ 윽 보자고요🫣

메인 빵 종류랑 곁들이기 좋은 음료랑 커피도 있고 오픈이벤트로 영수증리뷰 남기면 아메리카노 한 잔 서비스 받을 수 있다!! 쏘럭키🔥








깔끔한 왓어버터 분위기 🩷

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분위기도 힙하고~ 여기 주말에는 사람 참 많겠다,, 핫플은 평일 느긋하게 가서 즐겨야해...🙆‍♀️👍👍








브라운브레드랑 크래커도 있어서 마음에 드는 버터에 스 ㅡ 윽 !!!!







냉장고 쇼케이스 보면 정말 다양한 버터들이 준비되어 있다!
ㅠㅠ 종류 다양하고 맛있어보여서 눈이 빙빙 돌았다!🥹🩵

따끈한 브라운브레드에 버터 슥 슥 발라서 커피랑 먹으면 꿀조합!








핫플 감성의 인테리어와 테이블 의자도 멋지고요~~

친구랑 왔으면 mz사진 찍고 싶은데 오늘도 혼자와서 예쁜 사진 못 찍는다..ㄸ ㅑ흐흑...🥹








등장🧡 자리로 직접 가져다주시는데 비쥬얼 너무 좋다!!!!

폴드포크잠봉뵈르🌝 빵도 갓 구워서 만들었는지 부드럽고 따끈하고~~ 폴드포크 부족하지 않게 넉넉하다 ㅠ 맥주 생각나는 맛~~









츄릅 😘 또 먹고싶다 ㅠㅠ








망고맛 스프레드에 브라운브레드도 하나 서비스로 받았다! 🫢
버터도 넉넉하게 스윽 얹어서 냠!!!!

자극적이게 달지도 않고 은은한 망고맛이 나는데 ㅠ 폴드포크의 짭짤함을 달래주는 조합이다!!! 왓어버터...버터맛집이다🌸🫣








연남동 다양한 버터를 맛볼 수 있는 곳! 왓어버터💛

운영시간 참고 : 매일 오전 9시 오픈 ~ 오후 9시 마감!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