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

마포 직장인 도시락 추천! 쿠벤도시락마포공덕점🙋‍♀️

반응형

마포역 2번출구에서 가까운 든든한 도시락 전문점 쿠벤!

전에 발산쪽에서 먹어보고 반해서 종종 사먹는 편인데 오늘은 마포공덕점으로 방문해봤다!

위치는 성지빌딩 지하1층에 있다!👀








단체주문 가능한 쿠벤도시락!

사전예약은 필수, 워낙 종류도 다양한데 반찬도 다양해서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😮🩷❤️

적혀있는 운영시간 참고 , 주말은 휴무~








핸드폰 QR코드 주문으로 간편하게 구매도 가능하다!

나는 귀갓길에 방문포장으로 했는데 오늘은 콤보메뉴 중 고불에비로 선택했다. 고추장불고기와 새우튀김이 메인메뉴인 도시락!








매장도 깨끗하고 주문하면 후딱후딱 만들어주신다!

1인가구여도 집에서 종종 요리했었는데 이젠 더워서 ㅠ 뭐 해먹기가 귀찮달까..^^... 반찬 만들다 더워서 쓰러짐...😟🔥🔥








주문한 콤보도시락 언박싱 !!!

고불에비도시락이고 고추장불고기가 밥 위에 소복하게 올라간, 새우튀김으로 구성된 도시락이다!!! 엄청 혜자로운 비쥬얼😁🩷









밑반찬은 절임종류랑 김치!








새우튀김도 5개나 들어간 도시락이다 !

밥 반찬으로 즐겨도 되지만 새우튀김에 맥주만 먹어도 벌써 행복...
반찬 구성도 좋고 양도 넉넉해서 나는 두 끼로 나눠먹었다🌝👏👏










고추장불고기도 맵달한 간 잘 베어있고요 ~~~

불맛도 좀 나는데 오랜만에 고기반찬에 밥 먹으니까 든든하다!
평소에 밥 잘 안 먹다가 이렇게 한번씩 챙겨먹으면 에너지 쑤 ㅡ 욱 올라오는 중..😚🔥🔥









샐러드도 싱싱하고 🤍 같이 챙겨주신 장국도 따뜻하니 맛있었다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