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차태현 유연석 주연 영화 멍뭉이 후기, 스포없음🫣

반응형

 

휴무에는 영화 한 편 보면서 쉬는데 얼마전에 봤던 멍뭉이!!!!

메가박스 목동점은 평일 오후에는 한가하게 영화 관람 가능해서 좋다!! 빽다방에서 커피 하나 사들고 입장~~







멍뭉이 🐶

강아지도 아니고 멍멍이도 아니고 댕댕이도 아닌 멍뭉이라니 👀
호오 영화 제목이 제법 귀여운데 영화 재질은 약간 명절 특선영화..!

요즘 이런 영화를 자주 본 것 같다. 권상우 이민정 나왔던 스위치도 그렇고.






 

사실 집안 일 하다가 나와서 간당간당하게 시간 맞춰서 와버렸다

ㅋㅋㅋㅋ 미리 온라인으로 티켓은 구매했지만~~ 종이티켓 출력도 해버리기 ^ㅁ^..🧡 팝콘은 참았다..! 요즘 과자 너무 많이 먹는 것 같아서 ㅠ






멍뭉이 평점

남성분보다 여성분들의 점수가 조금 더 후하다..! 역쉬 귀여운 걸 좋아하는군🤭🤭 음 내 기준 7점 정도..!








역시 명절 특선영화 재질이다

유연석배우의 영화 작품은 뷰티인사이드, 건축학개론 만 봤었는데 이번에는 좀 새로운 느낌의 장르라 기대 좀 되었음 ㅇㅇ!







영화는 약 2시간 정도 상영함

잔인한 부분은 없고 전반적으로 잔잔하지만 약간은 답답한 부분, 무게감이 있었던 부분들은 곳곳에 나온다.






+ 줄거리







멍뭉이

이리 저리 사연 많은 친구들도 많고 버려지는 아이들 아픈 아이들 등등...인간의 이기심으로 예쁜 생명들이 너무 가볍게 다뤄지는 것 같아 안타깝다.








+명대사

ㅋㅋㅋㅋㅋㅋㅋ유연석의 구수함이 깨알 웃기다 ㅋㅋㅋㅋ 나도 강아지 동생 없지만...! 앞으로도 없을 것 같지만.. 생명은 소중하니까 아무나 입양하지 않았으면...😌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