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노브랜드 간편한 김치전 믹스 후기! 꿀팁🔥

반응형

어느날 김치전이 너무 먹고싶어 구매한 노브랜드 제품!

간편한 김치전 믹스...! 자매품 감자전도 있어서 그것도 구매했다!
가격은 3천원 미만으로 기억..😉







1인가구라 부침가루 하나 사는 것도 걱정^^... 오ㅐ냐하면 다 남으니까!!!!

근데 이렇게 간편하게 나오니까 너무 괜찮네...? 혼자 먹기에도 적당한 양이다!!! 요기하는 정도~





 

구성은 빨간 팩이 김치, 흰 팩이 가루다~~~

저기 뒤에 토마토는 그냥 우리 집에 굴러다니는 토마토😚🧡❤️
저걸로 토닭볶이나 프리타타 해먹어야지~~







김치랑 가루를 볼에 넣어준다!

엄청 간단해서 뭐 비법이라고 거창하게 말할 것도 없지만~~ 여기에 물을 붓고 가루가 다 풀어지도록 저어주면 김치전 반죽 끝!







휙휙 잘 저어준다~~~~~

나는 너무 배가 고파서 그냥 후딱후딱 했는데 시간과 체력 있는 분들은 여기에 김치도 더 추가하고~~ 어울리는 재료들 넣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음🫣👍👍







내가 김치전 실패한 이유

너무 크게 반죽을 올렸다ㅋㅋㅋㅋㅋㅋ그리고 ㅠ 집에 뒤집개가 없어서 저렇게 다시 못 뒤집음^^.....ㅎ ㅏ...실패입니다😇😇







김치전이 예쁘게 나오지 못해서 좀 속상하다

다음에 다시 도전~~~~ 👊👊👊

반응형